드뢉 더 빝 🎤

2021. 5. 5. 00:09일상

반응형

 

 

 

 

"저기요... 비트 주고 가셔야죠"

 

얼마 전 제게 광고 번역이 들어왔습니다 👏👏👏

 

이번 의뢰도 광고 영상에 들어갈 번역이니

영상 번역이라고 해야 할까요?^^;;

 

무튼ㅎㅎ

 

처음 의뢰를 받았을 때는

문서로 전달받았기 때문에

영상에 자막만 입히는 것으로 알고 번역했습니다.

 

그런데 번역 납품 후

대사 원문을 살짝 수정하고 싶다고 하시며

번역본도 수정해야 하는지 검토를 부탁하셨고

자료를 메일로 보내주셨는데...

 

읭??

웬 영상이 도착한 게 아니겠어요??

 

영상을 클릭해보니

또 굉장히 힙한 비트가 쏟아지는 게 아닙니까?!ㅋㅋㅋㅋ

번역본을 자막과 음성 모두에 삽입하셨더라고요!

 

아니! 비트가 있으면 진작 말씀하시지!ㅋㅋ

 

그때부터 저는 쪼개지는 비트에 맞춰

문장마다 글자 수를 조정하며

최대한 라임을 맞추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쇼미 더 머니 시청자로서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이제 막 납품을 끝내서

언제 이 광고를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최근 가장 즐겁게 한 작품이라

다시 보게 되면 너무 반가울 것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