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영역, 인터뷰 영상

2019. 12. 19. 10:54일상

반응형

 

 

 

"오디오 좀 겹치지 않게 말씀하세여여어어어"

 

이것은 예능에서 많이 듣던 멘트였는데요.

특히 무한도전 같은 프로그램에서는

정준하 님을 장난 삼아 놀리거나 할 때

자주 쓰는 멘트길래

저는 그저 개그 소재로 뱉는 멘트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진심이었습니다ㅋㅋ

 

제가 어제 인터뷰 영상 번역이 들어와서

우선 받고 (지금 저에겐 거절이란 없습니다ㅋㅋㅋ)

하던 작업을 멈춘 뒤

쉴 겸 해서 그 영상을 살짝 틀어봤었습니다.

 

남녀 배우 두 분이서

굉장한 티키타카를 보여주시더라고요!

오랜만에 또 심의 걱정 없이

요즘 말(?)을 써도 되는 번역이 들어와서 그런지

어서 대본을 정리해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앞부분만 조금 해볼까? 했는데

와...

케미가 좋은 두 분께서

동시에 마구마구 에피소드를 쏟아내시는데...

 

일단 중간중간 오디오가 너무 겹쳐서

무슨 말을 한 건지 계속 다시 들어봐야 했습니다 0.0

 

근데 저의 진짜 근심은

저렇게 두 분이 동시에 쏟아내면

한정된 자막 두 줄 안에

어떻게 줄여서 넣어야 할지...

이 고민이 가장 크게 됐습니다 ^^;;

 

어제는 일단 하던 일을 마감해야 해서

새로운 고민이 더 밀려들기 전에

영상을 끄고 내일로 미뤘지요 ㅎㅎㅎ

 

 

 

그리고.. 오늘의 해가 밝았습니다...

 

이제 그 티키타카를 자막으로 옮겨야 할 때가 왔네요 ㅋㅋ

 

새로운 경험이니 또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라면서 자꾸 블로그에서 안 나가고..... ㅋㅋㅋ

 

 

그럼 이제 진짜 도전을 하러 가보겠습니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년을 마무리하며 (feat. 번역가 동료와 수다 모임)  (0) 2019.12.30
설레는 순간이 찾아오다  (0) 2019.12.22
투자에 대한 확신이 없어서  (2) 2019.12.11
영화 속 대 반전  (0) 2019.12.01
계약 그리고 계약  (0) 2019.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