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 팝콘볼 오리지널 / 종로, 종각

2019. 9. 29. 16:55맛집

반응형

"맘스터치" 

 

 

맘스터치

( onion )

 

 

장소: 종로점 ( 서울 종로구 종로 62-1/ 종로2가 102-1 2층 )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 : 00 - 저녁 23 : 30

 

주말  오전 11 : 00 - 저녁 23 : 30

  

연락처02-738-7771

 

화장실 실외 



 

제가 점심을 늦게 먹어서

 

저녁 시간에 배가 많이 안 고팠어요.

 

그런데 뭔가 저녁 시간에 맞춰

 

간단히라도 먹어야 한다는 압박감이 들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가까운 맘스터치에 가서

 

팝콘볼을 하나 사먹었습니다.

 

가격은 2,500원입니다!

 

 

다들 아실 것 같은데

 

일반 햄버거 집의 콜라 컵에

 

콜라와 치킨 볼을 함께 담아주는 메뉴입니다.

 

저는 오리지널 맛으로 주문을 했더니

 

위에 양념치킨 소스를 뿌려주셨습니다.

 

 

실제 치킨의 양과 콜라의 양을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 치킨 볼이 들어있는 컵을 들어보았습니다.

 

콜라는 딱 치킨 볼이 닿지 않을 정도까지 채워주십니다.

 

 

맛있는 치킨은 가깝게 한 장 더 ㅎㅎㅎ

 

저는 군것질용으로 사 먹어서

 

양이 딱 좋았습니다.

 

콜라도 넉넉해서 막 목 막히거나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오늘도 맘스터치 먹고 후회했어요.

 

이걸 왜 이제 먹은 거죠...??

 

이제 더 자주 먹을 예정입니다 ㅎㅎㅎ

 

 

이상 제 돈 주고 가서 먹어본 카페 후기였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