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언] - 라떼, 베리라떼 / 성동구, 성수

2019. 9. 15. 15:48맛집

반응형

"어니언" 

 

어니언

( onion )

 

장소: 성수역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9길 8/ 성수동2가 277-135 어니언)

 

영업시간: 평일 오전 08 : 00 - 저녁 21 : 30

 

Last order: 저녁 21 : 30

 

 

 

주말  오전 10 : 00 - 저녁 22 : 00

 

Last order: 저녁 21 : 30

 

 

연락처: 02-1644-1941

 

단체석/ 화장실 남녀 구분

 

출처: 네이버

 

집에 와서 보니 제가 메뉴판을 안 찍었네요??!!!

 

메뉴 고르느라 정신이 없었나 봅니다 ㅎㅎ

 

그래서 네이버에 검색을 해서

 

캡쳐를 해 왔습니다! ㅎㅎ

 

참고하세요~~ : )

 

 

성수에 있는 어니언 매장입니다.

 

저희는 겉모습만 보고

 

너무 좁으면 그냥 나가자며

 

별 기대를 안 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그런데 들어가자마자 읭?? 0 . 0

 

들어가도 들어가도 좌석이 계속 있는 것 무엇??

 

위 사진은 주문하는 곳입니다!

 

주문하는 곳이 저렇게 넓은데

 

좌석 있는 곳은 더 넓습니다!!

 

 

주문을 마치고

 

더 안 쪽으로 들어오면

 

이런 마당(?) 같은 공간이 있고요

 

 

쭉쭉 더 들어오면

 

막 프라이빗한 공간과

 

긴 회의 책상 같은 테이블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손님이 많아서

 

곳곳을 다 찍을 수는 없었지만

 

생각보다 정말 넓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빵이 진짜 +_+

 

다음엔 배를 다 채우지 말고 와야겠어요ㅠㅠ

 

빵 먹고 싶은데 밥을 너무 바로 먹고 옴요 ㅠㅠ

 

 

짜쟌

 

저희의 음료가 모두 나왔습니다!

 

말린 과일이 올려진 것은 베리 라떼

 

맨 왼쪽 갈색은 아메리카노

 

오른쪽 우유 있는 것은 라떼입니다.

 

셋 다 맛은 예상 가능한 맛(?)입니다 ㅎㅎㅎ

 

 

아 그리고 이곳의 좋은 점!!!

 

테이블 중간중간 콘센트가 잘 준비되어있습니다!

 

사진 속 쟁반 밑에 깔린 회색 동그라미 보이시나요?

 

저걸 꾹 누르면

 

콘센트가 슉 하고 올라옵니다!!

 

(사진을 왜 또 안 찍어 왔을까요 ^^;;)

 

성수 어니언은 매장도 굉장히 넓고

 

좌석 간격도 넓어서

 

아주 편안하게 수다 떨고 왔네요 : )

 

 

이상 제 돈 주고 가서 먹어본 카페 후기였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