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폴로] - 파스타, 리조또/ 성동구, 성수

2019. 9. 14. 16:38맛집

반응형

"내폴로" 

 

내폴로

 

장소: 성수역 (서울 성동구 연무장7가길 5/ 성수동2가 315-35)

 

영업시간: 매일 정오 12 : 00 - 새벽 01 : 00

 

Break time: 매일 오후 15 : 00 - 오후 17 : 00

 

연락처: 010-6855-7854

 

단체석/ 와이파이/ 화장실 실내

 

 

저희는 점심을 먹기 위해

 

내폴로를 방문했는데요.

 

저희가 검색을 하며 보았던 메뉴랑

 

저희에게 주신 메뉴판이랑 다르더라고요?!!!

 

무슨 일인가 했더니

 

이곳은 점심 메뉴를 따로 준비해주시는 곳이더라고요!

 

그래서 급 메뉴를 다시 둘러보고 주문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요~~~

 

그린 샐러드,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꽃게 로제 파스타, 버섯 크림 리조또입니다.

 

 

 

매장은 이렇게 가정집 같은? 느낌이 나는 곳입니다.

 

원래 웨이팅이 좀 있는 곳인데

 

저는 오픈 시간인 12시에 딱 맞춰서 갔더니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ㅎㅎ

 

 

우선 들어가면 조리하는 곳이 보이는데요

 

오픈 키친인 걸 보니

 

뭔가 청결할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ㅎㅎ

 

내부에는 테이블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편안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테이블에 경건하게 앉아서 또 한컷 ㅎㅎㅎ

 

 

생각보다 음식도 빨리 나왔습니다.

 

우선 그린 샐러드의 모습입니다.

 

리코타 치즈가 꽤 들어있어서

 

리코타치즈 샐러드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_+

 

 

그리고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의 모습입니다.

 

맛은 예상할 수 있는(?) 그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의 맛입니다!

 

 

다음은 버섯 크림 리조또입니다.

 

예상치 못하게 고기가 올려져 있어서

 

더욱 기분이 좋았네요 ㅎㅎㅎㅎ 

 

 

마지막은 저의 최애였던!!!

 

꽃게 로제 파스타입니다 +_+

 

주문한 메뉴 중에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ㅎ

 

 

 

성수에서 적당한 가격에

 

맛난 파스타류 양식을 드시고 싶다면

 

내폴로에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제 돈 주고 가서 먹어본 맛집 후기였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