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진식당] - 오징어 불고기/ 종로 한식

2019. 9. 4. 20:10맛집

반응형

"청진식당" 

청진식당

 

장소: 종각 ( 서울 종로구 종로11길 6/ 인사동 93층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 : 30 - 저녁 21 : 30

 

명절 휴무

 

일요일 휴무

 

연락처: 02-732-8038

 

단체석 가능/ 예약 가능/ 포장 가능

 

이곳은 메뉴가 딱 두가지 입니다!

 

불고기와 오징어!

 

대부분 이 두 개를 섞어먹기 때문에

 

들어가면 사장님께서 바로

 

' 하나 하나? ' 요렇게 물어보십니다 ㅎㅎㅎㅎ

 

불고기 하나와 오징어 하나를 시키는 지 묻는 것입니다

 

저도 늘 '하나 하나' 이걸로 먹습니다ㅋㅋ

 

이번에도 '하나 하나'로 주문했습니다!

 

(불고기 1인분 + 오징어 1인분)

 

 

매장이 골목을 살짝 들어가야 보이지만

 

매장이 절대 작지는 않습니다!

 

종로에서 회식하기 딱 좋습니다 ㅎㅎㅎ

 

 

조~~기 안 쪽에도 좌석이 있고

 

왼쪽에는 좌식으로 된 자리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가서 괜찮았는데

 

딱 6시 30분쯤? 되니까

 

좌석이 꽉 차기 시작했습니다!

 

 

드디어 메뉴가 모두 나왔습니다

 

오징어는 조리가 어느정도 되어서 나오지만

 

불고기는 직접 익혀야하기 때문에

 

불판에 불고기를 먼저 올려줍니다!

 

 

매장 내에 설명이 친절하게 되어 있으니

 

이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불고기가 익는 동안

 

밑반찬도 찍어봤습니다 ㅎㅎ

 

저기 도토리묵 맛있었어요 +_+

 

불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오징어를 부어서 함께 섞어줍니다!!!

 

그러면 조리 끝!!!

 

 

저는 이 식당을 다닌지 굉장히 오래되었음에도

 

실망한 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

 

강추입니다 강추!!!! ㅋㅋㅋㅋ

 

 

이상 제 돈 주고 가서 먹어본 맛집 후기였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