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화당] - 만두, 떡볶이, 완탕면/ 익선동, 종로

2019. 9. 2. 12:51맛집

반응형

"창화당" 

 

 

창화당 (Changhwa)

 

장소: 익선동점 ( 서울 종로구 수표로 28길 23/ 익선동 174 1층 ) 

 

영업시간: 평일  오전 11 : 30 - 저녁 21 : 00

 

Break Time  오후 14 : 30 - 오후 16 : 00

 

 

주말   오전 11 : 30 - 저녁 12 : 00

 

Break Time 없음

 

연락처: 070-8825-0908

 

야외 웨이팅/ 휴대폰 충전기/ 화장실 없음/ 포장 가능

 

 

익선동 만두 잘 하는 집!!

 

친구들과 주말에 다녀와봤습니다!!

 

일단 웨이팅이 정말정말 장난 아니기 때문에

 

혹시 처음 가시는 분들은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을 먼저 쓰시고 주변 구경을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이번에 저희가 시켜본 메뉴는

 

모둠 만두, 떡볶이, 새우 완탕면입니다.

 

 

여러분... 웨이팅 인원이 얼마나 많은지

 

사진에서 딱 느껴지시죠? ㅎㅎㅎ

 

저희가 일요일 정오에 (약 12시 15분쯤?) 갔는데

 

이렇게 많은 인파가 몰려있었습니다 0 . 0

 

(참고로 오픈이 오전 11시 30분임요...)

 

 

 

여튼! 저희도 웨이팅을 하다가

 

드디어 들어갔습니다!!

 

매장이 많이 크지 않기 때문에

 

웨이팅이 좀 길어졌던 것 같네요!

 

아! 그리고 기다리시는 동안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미리 정하시면 좋아요!

 

순서가 되면 주문을 먼저 해야

 

착석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ㅎㅎ

 

주문까지 완료를 하고!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저희는 3명이라 친구 한 명이

 

평상에 걸터앉았어요 ㅋㅋㅋㅋ

 

 

기본 테이블에는 물과 컵만 준비를 해주시고

 

수저나 단무지, 간장 이런 것은

 

셀프바에 가셔서 챙겨 오셔야 합니다!

 

 

셀프바 갔다가 발견했는데

 

오픈 키친이더라고요!

 

뭔가 훤히 보이니까 위생에도

 

신경을 많이 써주실 것 같네용 ㅎㅎㅎ

 

 

자~~ 저희가 시킨 모둠 전이 나왔습니다!

 

집게와 가위를 주시니

 

알맞게 잘라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다음으로 새우 완탕면이 나왔습니다 +_+

 

기대 안 했는데 맛있어요!!!!

 

면도 맛있고 국물도 맛있고!!!

 

 

 

마지막으로 떡볶이까지 나왔습니다.

 

아 계란 썰어주신 센스가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기 올려져 있는 튀김? 같은 것이

 

떡볶이 국물에 찍먹 하면

 

그렇게 맛있습니다 ㅠㅠ

 

지금 쓰면서 또 먹고 싶네요 흐얽 ㅠ

 

 

 

저의 총평은...

 

만족입니다~!! ㅎㅎㅎ

 

저는 원래 만두(특히 튀긴 만두)를 안 좋아하는데

 

여기는 정말 만두 맛집 인정할게요 ㅎㅎㅎ

 

 

 

이상 제 돈 주고 가서 먹어본 맛집 후기였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