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메스] - 고소한 라떼/ 왕십리, 마장동 카페

2019. 7. 1. 17:26맛집

반응형

"인더메스" 

 

 

인더메스 (INTHEMASS)

 

장소: 마장동 ( 서울 성동구 마장로 270/ 마장동 776-1 ) 

 

영업시간: 매일 오후 12 : 00 - 저녁 21 : 30

 

매월 셋째 주 화요일 휴무

 

연락처02-6084-8996

 

주차/ 무선 인터넷/ 화장실 남, 녀 구분

 

 

오늘 처음으로 마장동에 왔다가

 

새로운 카페를 발견해서 후다닥 포스팅을 해봅니다!!

 

우선 오늘도 메뉴판을 먼저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이곳은 커피를 주문하시면

 

3가지 원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가장 고소한 #55 SCALE로 만든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매장이 생각보다 주거지 같은 곳에 있어서

 

'오? 지도가 맞게 표시된 건가?' 싶으셔도

 

지도를 믿고 쭉 가시면 됩니다 ㅎㅎㅎ

 

저희도 계속 지도를 의심했는데

 

정말 갑자기 카페가 있습니다! ㅎㅎ

 

 

매장 입구에 붙어있는 안내문(?)입니다.

 

휴일이 매 달 다르니 꼭 참고하셔서 가시기 바랍니다!!

 

(7월에는 23일에 휴업할 예정이래요 ㅎㅎ)

 

 

주문은 매장 안쪽에서 해주시면

 

커피를 직접 자리까지 가져다 주십니다 +_+

 

항상 셀프서비스에 익숙해져있다보니

 

뭔가 죄송하기도 하고 편하기도 하고 신선했습니다 ㅎㅎㅎ

 

 

아까 제가 위에서 원두를 골라야 한다고 했었죠?

 

커. 알. 못인 저는 요 설명을 봐도 잘 모르겠어서 꾸물댔더니...

 

직원분께서 어떤 맛인지 설명을 친절하게 해 주셨습니다 ㅎㅎ

 

 

 

매장은 밝고 넓어서 시원시원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무엇보다도!!!

 

콘센트가 참 잘 준비되어있습니다 +_+

 

위 사진에 보시면 벽면에

 

주황색으로 긴 멀티탭이 준비되어 있는 거 보이시죠??

 

정말 저희 자리 코 앞까지 당겨져서

 

아주 유용하게 잘 썼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외부에는 3 테이블 정도가 준비되어 있어서

 

날 좋은 날에는 밖에서 커피를 마실 수도 있습니다.

 

 

물이랑 스트로우, 휴지는 매장 가운데에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할 때마다 가져다 쓸 수 있습니다.

 

 

짜쟌~ 드디어 저희 커피가 나왔습니다 ㅎㅎㅎ

 

각자 선택한 원두가 다르기 때문에

 

헷갈리지 않도록 저렇게 컵 밑에

 

본인이 선택한 원두의 이름과 설명이 적힌 쪽지를

 

함께 구분해서 주셨습니다!

 

(배려 짱짱 +_+)

 

 

커피의 컵에도 원두가 표시되어있긴 합니다.

 

(제가 선택한 55번 원두 맛있었어요 +_+)

 

 

쪽지도 궁금하신 분이 있을 수 있으니

 

확대 샷 또 나갑니다 ㅎㅎㅎ

 

 

저는 다음에 마장동에 또 가면

 

요 매장 재방문할 의사 있습니다~~ :)

 

아! 특히 화장실 깔끔하고 넓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이상 제 돈 주고 가서 먹어본 맛집 후기였습니다 : )

 

 

 

노트북 하지 좋은 편안한 커피숍 추천 콘센트 많은 스터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