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독] - 돼지고기 김치찌개/ 홍대 한식

2019. 6. 22. 11:55맛집

반응형

"김장독" 

 

 

  김장독

 

장소: 홍대 본점 ( 서울 마포구 양화로18길 9/ 동교동 166-11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 : 30 - 새벽 01 : 00

 

명절 무휴

 

연락처: 02-333-6301

 

 

홍대입구역 1번 출구 근처에 갈 일이 있어서

 

점심을 어떻게 해결해야하나 했는데

 

마침 간단히 한식을 먹을 만한 곳을 발견했습니다!!

 

 

겉에서 보는 것 보다

 

매장에 들어가면 훨씬 더 넓은 느낌입니다.

 

제가 점심시간보다 조금 일찍 갔더니

 

사람도 별로 없고 해서 아주 조용히 먹고 있었는데

 

딱 12시 땡!! 하자마자!! 손님이 정말 순식간에 꽉 찹니다!!

 

 

식당 이름에서 이미 눈치를 채셨을 수도 있습니다만

 

메뉴판을 보시면 확실히 김치 전문점이구나!!! 하고 아실 수 있습니다 ㅎㅎ

 

김치찌개 메뉴가 쭉쭉쭉 있어서

 

하나만 고르려니까 너무 힘들었습니다 ㅠ

 

(다 맛있는 메뉴만 있잖아요 ㅠㅠ)

 

하지만 결국 돼지고기가 들어있는 김치찌개로 결정을 했습니다!!

 

 

아! 그리고 저희가 메뉴를 하나만 고르기 힘들었다고 했는데요

 

여기는 메뉴를 2인분을 시켜야 해서

 

저희가 메뉴를 통일해야 했습니다.

 

 

찌개 확대샷 ㅎㅎ

 

생각보다 고기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_+

 

 

위 사진에 있던 밑반찬도 확대샷으로

 

후다닥 찍어보았습니다 ㅎㅎㅎ

 

저는 특히 어묵이 너무 맛있었습니다!!!+_+

 

 

그리고 갑자기 밥을 먹는 도중에 주셨던

 

계란찜입니다!!!

 

푹신푹신 너무 맛있었어요 +_+

 

 

짜쟌~~

 

드디어 완성입니다 ㅎㅎ

 

역시 찌개에 고기가 들어가니까

 

국물이 다릅니다!! +_+

 

저는 다음에 또 홍대에 간다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이상 제 돈 주고 가서 먹어본 맛집 후기였습니다 : )

 

 

 

다이어트 비켜 양상추 소스 샐러드 칼로리 문제가 아니야 맛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