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프라하] - 달달 라떼/ 이대 조용한 카페

2019. 6. 18. 11:17맛집

반응형

"벨라프라하" 

 

 

  벨라프라하

 

장소: 이대점 (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77/ 대현동 37-35 )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 : 30 - 저녁 22 : 30

 

주말 오전 10 : 00 - 저녁 22 : 30

 

연락처: 02-363-3559

 

 

메뉴판에서부터 커피 전문점 느낌이 납니다 ㅎㅎ

 

사실 저희는 커.알.못이라... 그냥 달달한 걸로 추천을 부탁드렸어요

 

그래서 달달라떼천연 바닐라 카페라떼를 시켰습니다!

 

 

매장을 우산 든 손으로 급하게 찍었더니...

 

이렇게 난리가 났었네요 ^^;;

 

여튼 아늑하고 조용하고 너무 좋습니다!! +_+ 

 

 

저희 자리에서 바라본 테라스의 모습입니다.

 

비가 오니 이렇게 운치가 좋네요 ㅠ

 

 

 

저희가 시킨 음료가 먼저 나왔습니다!

 

너무 귀엽게 나와서 사실 사진을 50장 찍고 마셨습니다 ㅎㅎ

 

 

바로 요 달달라떼때문에 사진을 50장 찍었지요 ㅎㅎ

 

거품으로 어쩜 이렇게 그릴 수 있는 걸까요?

 

아까워서 못마실뻔했습니다 ㅋㅋ

 

아! 커피 맛은 둘다 달달한 라떼맛이지만

 

좀 더 담백하게 달콤한 커피를 원하시면 천연 바닐라 카페라떼가 낫고

 

그냥 리얼 달콤 커피를 원하시면 달달라떼를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튼 둘다 너무 맛있어요 ㅠ

 

 

그리고 빵도 시켜보았습니다!!

 

그러나 이름이... 기억이 안 납니다 ㅠ

 

어차피 메뉴판에 사진이 있으니 원하시는 분은 메뉴판 사진을 보고 시켜보세요^^;;

 

맛있어요 진짜!!

 

크림에 찍어 먹는데 맛이 없을 리가요 ㅠ

 

근데 저 바삭한 빵과 진짜 잘어울려요!!!

 

 

이건 위에 빵을 다 먹고 하나 더 시켜본 메뉴입니다!

 

근데 이것이 진짜였어요...

 

저 빵같은 것을 아이스크림에 찍어서 딱 먹으면

 

진짜 세상 스트레스가 다 날라갑니다 +_+

 

으 저거는 소스까지 진짜 조합이 제대로입니다 ㅠ

 

강추강추 +_+

 

 

이대에서 조용하고 맛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곳 완전 완전 추천합니다~!!!

 

 

이상 제 돈 주고 가서 먹어본 맛집 후기였습니다 : )

 

 

 

다이어트 비켜 양상추 소스 샐러드 칼로리 문제가 아니야 맛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