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이야기] - 곱창,막창,떡/ 신촌 곱창

2019. 6. 17. 01:10맛집

반응형

"곱창이야기" 

 

 

  곱창이야기

 

장소: 신촌점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7안길 2/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33-46 ) 

 

영업시간: 매일 오후 16 : 00 - 새벽 03 : 00

 

연중무휴

  

연락처: 02-332-1289

 

화장실 실내

 

 

사실 연속 2주째 방문하는 날입니다 ㅎㅎ

 

원래 곱창을 좋아해서 황소곱창을 자주 갔었는데요

 

와... 지난 주에 처음 방문하고 새로운 발견을 했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곱창집을 이제 알았다니요 ㅠ

 

 

 

 

우선 메뉴판부터 공개합니다!

 

곱창 전문점이라 메뉴가 깔끔합니다 !

 

 

그리고 저희는 매장 오픈 시간인 오후 4시에

 

딱!!! 맞춰서 갔기 때문에

 

저희 둘 밖에 없었습니다 ㅎㅎㅎ

 

심지어 제 친구는 살짝 일찍 도착해서 저렇게 핸드폰을 하고 있더라고요 ㅋㅋㅋ

 

아, 그런데 저희가 음식 시키고 조금 지나니까

 

매장이 정말 순식간에 꽉 찼으니

 

다들 조금 일찍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짜쟌~~~

 

저희는 곱창과 대창을 섞었습니다.

 

곱창이 구워지기 전까지 위에 토핑 되어 있는 떡을 먹고 있으면 됩니다!

 

근데 뭔가 특별한 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혹시 나중에 이 떡만 판매를 한다면

 

이것만 먹으러도 갈 것 같습니다!! +_+

 

 

하.... 지금 밤늦게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사진을 보니 굉장히 괴롭습니다 ㅠ

 

곱창 색깔 보이시죠...?ㅠ  정말 맛있습니다 ㅠ

 

제가 대창보다는 곱창을 좋아해서

 

대창 클로즈업 사진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위 사진을 잘 보시면 뒤쪽에 대창이 살짝 보입니다 ^^:;

 

 

곱창과 대창을 다 먹고 볶음밥까지 시켰습니다.

 

( 저희 그릇이 조금 지저분해 보여서 밥만 클로즈업했습니다 ㅎㅎ)

 

요 볶음밥도 진짜 진짜 맛있습니다!!

 

오늘 시킨 메뉴들 다 전체적으로 굿굿!!!

 

 

 

신촌에서 곱창 먹으러 가실 분 계시면 이 곳을 추천합니다~!!!

 

 

 

 

이상 제 돈 주고 가서 먹어본 맛집 후기였습니다 : )

 

 

 

다이어트 비켜 양상추 소스 샐러드 칼로리 문제가 아니야 맛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