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 돈까스 덮밥/ 종로 혼밥, 간편식

2019. 6. 7. 18:12맛집

반응형

"한솥도시락"  - 돈까스 덮밥

 

 

한솥도시락

 

장소: 종로점

 

 

한솥도시락에는 맛있는 메뉴가 너~~~무 많아서

 

이번에도 고르기 힘들었습니다 ㅠ

 

정말 힘들게 고르고 골라!

 

돈까스 덮밥을 시켰습니다.

 

근데 가격이! 세상에! 이렇게 저렴한가요?

 

3,600원이라니요?!!

 

저만 이제 알았나요???? 0.0 ??

 

 

 

종로 지점의 매장은 젊음의 거리에 있습니다.

 

워낙 매장이 커서 한눈에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 1층은 주문하는 곳이고

 

앉아서 식사를 하시려면 2층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2층에 딱 올라오시면 이런 광경이 펼쳐집니다!

 

한솥이 이렇게 고급스러웠나요??

 

제가 너무 오랜만에 왔나 봅니다 ㅠ

 

매장 분위기 진짜 최고입니다 ㅠㅠ

 

(특히 저 혼밥 하는 날인데 혼자 조용히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요렇게 친구와 단독 테이블에 앉아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뒤쪽에는 이렇게 독서실 칸막이처럼

 

한 명씩 앉아서 먹을 수 있도록 분리가 되어있습니다!

 

역시 도시락 전문점이라 후다닥 혼밥 하러 오는 사람이 많았나 봅니다 ㅎㅎ

 

이런 곳 너무 좋아요 !!

 

 

 

요렇게 매장을 아주 혼자 누벼가며

 

사진을 가득 찍었더니 음식이 준비가 되었습니다 ㅎㅎㅎ

 

아! 주문을 하고 2층에서 자리를 잡고 계시면

 

2층 전광판에 주문 번호가 뜨기 때문에

 

굳이 1층에서 서서 기다리실 필요 없습니다!

 

(이것도 넘나 좋습니다 !!!)

 

 

제가 주문한 돈까스 덮밥이 나왔습니다!

 

아주 간편식이 따로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아! 혹시 물을 드실 분은 2층에 정수기가 있으니

 

언제든 드실 수 있습니다!

 

 

돈까스 확대샷나갑니다 +_+

 

저는 이 돈까스 위에 올려주시는 이 계란이 너무 맛있습니다 ㅠ

 

저 계란과 밥만 있어도 한 끼 잘 먹을 자신이 있습니다!!ㅋㅋ

 

 

그리고 이것은 TMI일 수도 있지만

 

저는 수저가 넘나 고급스러워서 또 반했습니다ㅎㅎㅎ

 

투명 그 숟가락이 아니라 뭔가 부드러운 숟가락이더라고요!

 

 

일단 계란을 한 입 먹고요....

 

양파가 아주 적당히 익어서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그리고 밑에 깔린 밥도 한 숟가락 또 먹어주고요 ㅎㅎㅎ

 

 

이제 마지막으로 돈까스 클로즈업입니다!!!

 

돈까스가 식기 전에 어여 먹어야 하기 때문에

 

사진은 여기까지 입니다 ㅋㅋㅋㅋ

 

 

혹시 종로에서 혼밥 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한솥 완전완전완전 강추입니다!!!!!

 

 

 

이상 제 돈 주고 가서 먹어본 맛집 후기였습니다 : )

 

 

 

맛스타그램 가츠동 일식 같은 빨리 간단히 점심 저녁 한 끼 hsd 프랜차이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