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시카고피자] - 고구마 천국 시카고 피자

2019. 7. 21. 16:29맛집

반응형

"제임스 시카고 피자" 

 

 

제임스 시카고 피자 (James chicago pizza)

 

장소: 홍대점 (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22-1/ 서교동 346-42 ) 

 

영업시간: 매일 오후 12 : 00 - 저녁 21 : 30

 

연락처: 02-6489-3934

 

무선 인터넷/ 휴대폰 충전기/ 화장실 실내

 

 

점심에 매운 마라탕을 먹었더니

 

저녁에는 달달하고 느끼한 것이 당겼는데

 

마침! 제임스 시카고 피자를 발견했습니다 ㅎㅎ

 

전에 다른 지점은 가봤는데

 

홍대 지점은 처음이라 후기를 올릴 작정을 하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달달하고 느끼 느끼한

 

고구마 천국 시카고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매장은 크지 않지만

 

은근히 자리가 빨리빨리 나서

 

오래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테이블을 잡고 앉으니

 

이런 스티커가 붙어있더라고요 ㅎㅎㅎ

 

다들 미리 숙지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주문을 하는 계산대 옆에

 

간단한 셀프바가 있습니다.

 

피클과 물, 빨대를 셀프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아 음료도 계산을 완료하고

 

셀프로 꺼내왔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반가웠던 건

 

요 핸드폰 충전기입니다!!!

 

안 그래도 배터리가 없었는데

 

와 진짜 구세주였어요 ㅎㅎㅎㅎ

 

 

저희가 주문한

 

고구마 천국 시카고 피자입니다!!! +_+

 

위에 뿌려져 있는 하얀색은

 

치즈 같기도 하고

 

뭔가 다른 가루 같기도 하고

 

여튼 너무 맛있습니다!!!!

 

 

 

도톰한 피자 안에

 

치즈가 한가득입니다 ㅠㅠ

 

그리고 테두리 도우 안에도

 

치즈가 꼼꼼하게 들어있습니다!!! +_+

 

 

한 조각을 떴더니

 

안에 빵이 살짝 보였는데

 

하얀 밀가루로 만든 빵은 아닌가 봐요?!!

 

뭔가 곡물빵 색갈이 납니다 ㅎㅎ

 

그나저나 피자는 따뜻할 때 먹어야 해서...

 

사진은 여기까지 입니다 ㅎㅎㅎㅎㅎ

 

 

 

이것이 진짜 마지막 사진!! ㅎㅎㅎ

 

총평을 써보자면...

 

크기는 엄청 크지 않지만

 

도우가 도톰하고 토핑이 가득해서

 

한 판을 둘이서 먹기 딱 좋았습니다! +_+

 

 

이상 제 돈 주고 가서 먹어본 맛집 후기였습니다 : )

 

 

 

노트북 하지 좋은 편안한 커피숍 추천 콘센트 많은 스터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