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다락] - 오무라이스, 스파게티/ 종로, 을지로

2019. 9. 9. 19:09맛집

반응형

"을지다락"

 

을지다락(euljidarak)

 

장소: 을지로( 서서울 중구 수표로10길 19/ 초동 156-9 4층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 : 30 - 저녁 22 : 00

 

Break time: 매일 오후 15 : 00 - 오후 17 : 00

 

Lunch Last order: 오후 14 : 30

 

Dinner Last order: 저녁 21 : 00

 

 

 

일요일: 오전 11 : 30 - 저녁 21 : 00

 

Break time: 매일 오후 15 : 00 - 오후 17 : 00

 

Lunch Last order: 오후 14 : 30

 

Dinner Last order: 저녁 20 : 00

 

 

 

연락처: 070-8844-4484

 

예약 가능/ 무선 인터넷/ 화장실 실내

 

 

우선 저희는 을지다락의 대표 메뉴인

 

'다락오무라이스'

 

'매콤크림스파게티'를 주문했습니다!

 

 

 

혹시 을지로에 많이 가 보셨다면

 

괜찮지만

 

저처럼 아직 을지로가 낯선 분들은

 

식당을 찾기 힘드실 수도 있습니다!

 

왜냐!!

 

간판이 잘 안 보입니다 ^^:;

 

간단한 이유지유? ㅎㅎㅎ

 

하지만 저는 처음 저 골목을 보고 그냥 지나쳤다가

 

사람들이 자꾸 들어가는 곳이 있길래

 

가까이 가서 보니...

 

 

요렇게!!

 

간판이 있었습니다! ㅋㅋㅋ

 

(저만 그랬을 수도 있습니다 ^^:; )

 

 

입구를 따라 4층까지 쭉 올라가시면

 

요렇게 웨이팅을 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대기 리스트가 없습니다!

 

저는 아무 생각 없이 바로 줄을 섰는데

 

꽤 많은 분들께서 저~~ 밑에서 4층까지

 

대기 리스트를 쓰러 올라오시더라고요 ㅠ

 

더운데 힘들어 보이셔서

 

이렇게 블로그에 남겨봅니다 ㅎㅎㅎ

 

★☆줄을 바로 서셔야 해요☆★

 

 

드디어 저희도 입장을 합니다!! ㅋㅋㅋ

 

저는 매장을 보고 정말 감동을 받았습니다 ㅠㅠ

 

저번에 인스타에서 유명한 맛집이라

 

힘들게 찾아갔는데

 

정말 사진빨이고....

 

실제 매장은 불편불편 ㅠㅠㅠ

 

그래서 저는 이번 을지로 맛집 탐방에

 

기대가 1도 없이 갔거든요 ㅎㅎㅎㅎ

 

 

그리고 화장실도 매장 안에 있습니다!!!!!

 

심지어 깨끗해요!!!!

 

감동감동 +_+

 

 

음식을 기다리며

 

테이블 세팅도 한 번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짜쟌~!!!!

 

위 사진이 '다락오무라이스'입니다!!

 

인스타에서 아주아주 핫하쥬?ㅎㅎ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맛은 기대를 안 했는데

 

객관적으로 진짜 맛있었어요!!! +_+

 

 

그다음으로

 

매콤크림스파게티가 나왔습니다!!

 

아 노른자 진짜 대박ㅠㅠ

 

저걸 한 번에 섞어서 먹어야 맛있다길래 따라 했더니...

 

얼마나 맛있게요??!!! +_+

 

 

 

저는 여기 재방문의사 있어요~!!!!

 

을지로 가시는 분들께 추천할게요~!!

 

 

이상 제 돈 주고 가서 먹어본 맛집 후기였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