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카샤] - 오렌지 라떼, 후르츠산도/ 을지로, 충무로, 종로

2019. 9. 10. 17:52맛집

반응형

"분카샤" 

 

분카샤

 

장소: 충무로점(서울 중구 퇴계로31길 16/ 충무로3가 51-7 우형빌딩 4층)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 : 00 - 저녁 23 : 00

 

연락처: 070-8844-6947

 

반려동물 동반 가능/ 테라스 있음/ 화장실 실내/ 단체석 있음

 

 

인스타에서 유명한 카페인 분카샤에

 

다녀왔습니다!!

 

근데 인스타에는

 

다 똑같은 음료와 디저트 사진만 있어서

 

메뉴가 적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메뉴가 아주 다양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대세를 따르기 위해 ㅎㅎㅎ

 

바로 크림바닐라, 오렌지라떼

 

그리고 후르츠 산도를 시켰습니다 ㅋㅋㅋ

 

 

아, 여러분!

 

이곳은 간판이 없습니다!!!

 

지도를 잘 보고 찾아가셔야 해요 ㅋㅋㅋ

 

그리고 위 사진과 같은 건물을 찾으시면

 

간판이 없더라도 걱정 마시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ㅎㅎㅎ

 

 

겉에 보면 매장이 작을 것 같았는데요

 

막상 들어가니 꽤 넓습니다.

 

그리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아주아주 편합니다!!!

 

 

그리고 한 층 더 올라가면

 

테라스도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듭니다!!

 

저희 사진 100만 장 찍고 왔어요 ㅎㅎㅎㅎ

 

 

사진 찍고 놀다 보니

 

어느새 커피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우선 크림바닐라의 확대샷입니다 ㅎㅎ

 

잘 섞어서 먹어야 한대요 속닥속닥

 

맛은 뭔가 아주 익숙한 맥심 커피 맛 같아요 ㅎㅎ

 

달달합니다 ㅎㅎ

 

 

그리고 다음은 오렌지라떼입니다.

 

이 라떼는 특히 잘 저어서 드셔야 합니다.

 

맛은 슈퍼커피의

 

오렌지비앙코와 흡사합니다 ㅎㅎㅎ

 

 

드.디.어.

 

가장 기대를 많이 했던!!!

 

후르츠 산도입니다 +_+

 

빵 안에 생크림이 포동포동 들어있습니다.

 

저는 이걸 먹으면서 호랑이 카페가 생각났습니다 ㅋㅋㅋㅋ

 

거기 후르츠 산도 진짜 맛있었거든요 +_+

 

2019/01/05 - [맛집] - [호랑이카페] - 을지로 카페/ 라떼 맛집

 

[호랑이카페] - 을지로 카페/ 라떼 맛집

"호랑이 카페" - 라떼 맛집 호랑이 카페 장소: 을지로 ( 서울 중구 을지로 157/ 산림동 207-2 3층 351호 )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 : 00 - 저녁 21 : 00 매주 일요일 휴무 연락처: 02-2269-5880 포장 가능/ 무..

diafeliz.tistory.com

(갑분 호랑이카페 ㅎㅎㅎㅎㅎ)

 

어차피 둘 다 을지로에 있으니

 

비교하고 가시라고 링크 걸어봅니다 ㅋㅋㅋㅋ

 

 

막 빨리 찍고 먹으려다 보니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ㅎㅎㅎㅎ

 

그럼 이만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ㅎㅎ

 

 

 

이상 제 돈 주고 가서 먹어본 맛집 후기였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