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 껍데기 맛집 / 마포, 상수, 합정

2019. 9. 19. 14:22맛집

반응형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장소: 상수점 (서울 마포구 독막로 55/ 합정동 410-2 가동 1층)

 

영업시간: 매일 오후 17 : 00 - 새벽 03 : 0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연락처: 02-3144-8181

 

단체석/ 화장실 외부에 있음

 

 

메뉴판이 아주 눈에 쏙쏙 들어옵니다!

 

저희는 이곳의 유명한 메뉴인

 

항정 껍데기, 벌집 껍데기, 족발 껍데기

 

요 세 가지를 골고루 시켜보았습니다! +_+

 

 

매장 밖에서 보이는 모습인데요

 

제가 웨이팅 의자를 나오게 찍어야지 하고 생각해놓고

 

다 자르고 찍었네요??!!!

 

위 사진의 맨 밑부분을 보면

 

간이 의자들이 살짝 보입니다 ㅎㅎㅎㅎ

 

저기에 앉아서 대기할 수 있어서 다리도 안 아프고 좋아요!!ㅎㅎ

 

 

친구들보다 먼저 도착해서

 

요렇게 매장 내부도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깔끔합니다 아쥬!!

 

 

친구들이 슬슬 도착하고

 

먹부림을 위한 세팅이 시작되었습니다.

 

연탄까지 뙇!!! 들어왔습니다

 

 

우선 제가 가장 좋아했던

 

파무침입니다!!! +_+

 

(4번 리필한 거 안 비밀...)

 

계란 노른자 덕분인지 완전 매콤하고 고소하고

 

진짜 조합 짱입니다!!!

 

전 이것 때문에라도 또 갈 거예요!!

 

 

그리고 소스!!!!

 

소스 쟁이들에게 필요한 소스가

 

싹 다 들어있습니다 +_+

 

콩가루, 칠리소스, 카레소스, 소금까지

 

다 맛있었어요!!

 

껍데기를 싸 먹을 야채까지

 

세팅이 완료되었습니다.

 

 

자~~~~

 

제일 먼저 항정껍데기부터

 

구워보겠습니다 ㅎㅎㅎ

 

 

비주얼이 장난 아니지유?? +_+

 

이것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콩가루에 굴린 다음

 

칠리 한 번 찍어도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하...

 

 

다음 타자는 족발 껍데기입니다.

 

이름부터 벌써 신뢰가 갑니다 ㅎㅎㅎ

 

굽는 동안 바라만 봐도

 

벌써 맛있더라고요...

 

이거는 껍데기보다는

 

생고기에 가까운 맛이었습니다.

 

족발인데 말해 무엇...

 

너무나 맛있었습니다 ㅠㅠ

 

 

드디어 마지막 메뉴!!

 

벌집 껍데기가 나왔습니다.

 

이 가게의 대표 메뉴인듯합니다!!

 

아직 굽지도 않았는데

 

또 벌써 맛있습니다....

 

 

아 그리고 이건 특이하게

 

직원분께서 구워주세요!

 

저 까만색 다리미 같은 것으로

 

꾹꾹 눌러서 구워주시더라고요 ㅎㅎ

 

 

짜쟌~!!

 

다 구워지면 이런 모습입니다!!

 

비주얼 장난 아닙니다 ㅠㅠㅠ

 

일단 그냥 먹어도 달콤 고소 맛있구여

 

요렇게 카레 가루에 한 번 굴리고~~

 

그 위에 칠리를 한 번 콕 찍어주면

 

진짜 입안에서 녹습니다 ㅠㅠㅠㅠ

 

블로그 쓰느라 다시 보는데

 

후회가 되네요...

 

저날 왜 더 먹지 않았나!!!

 

하는 후회요...

 

저는 재방문 의사 200 % 있습니다!!!

 

여기 껍데기 맛집으로 강추하겠습니다 +_+

 

 

 

마지막으로 파무침 짤을 보여드리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ㅎㅎㅎ

 

 

이상 제 돈 주고 가서 먹어본 카페 후기였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