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매오] - 크림소갈비찜/ 강남, 역삼 맛집

2019. 9. 30. 18:10맛집

반응형

"매우매오" 

 

 

매우매오

(Meumeoh)

 

장소: 강남본점(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40/ 역삼동 813-11 지층1호 매운대)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 : 30 - 저녁 22 : 00

 

브레이크 타임: 오후 14 : 00 - 16 : 00

(별관은 영업함)

 

 

*런치 메뉴 시간*

 

평일 오전 11 : 30 - 오후 13 : 30

 

 

연락처: 02-558-5788

 

무선 인터넷/ 단체석 가능/ 포장 가능/ 화장실 실내

 

 

저희는 점심시간에 갔더니

 

점심 메뉴판으로 주셨습니다.

 

*런치 타임에만 있는 메뉴입니다*

 

처음부터 크림 소갈비를 먹기 위해

 

이 곳으로 왔기 때문에

 

바로 크림 소갈비찜을 주문했습니다.

 

 

매우매오 본점의 모습입니다.

 

제 친구는 입구를 못 찾아서 좀 헤맸는데요

 

조~기 보이는 빨간 표지판을 발견하시면

 

반 지하로 내려오셔야 매장이 있습니다.

 

겉에서 슉 지나가면 안 보이실 수도 있어요.

 

 

이렇게 입구를 따라 내려오시면~~

 

 

오른쪽에 매장이 바로 보입니다.

 

테이블 간격도 좁지 않고 좋았습니다!

 

 

갈비를 기다리는 동안

 

참치마요 주먹밥을 먼저 주셨습니다.

 

점심에는 요 참치마요 주먹밥이 무한 리필입니다!!

 

 

맛있는 건 확대해서 한 장 더 +_+

 

근데 갈비도 갈비지만

 

요 주먹밥이 너무 맛있어서

 

멈출 수가 없었어요 ㅎㅎㅎㅎ

 

갈비 나올 때까지 천천히 먹는 게

 

너무 힘들었다는... ㅋㅋㅋㅋ

 

 

그리고 기본으로 주시는 반찬입니다.

 

맵거나 느끼할 때 하나씩 먹기 좋았어요 ㅎㅎ

 

 

 

오늘의 주인공 크림 소갈비찜입니다!!

 

아... 크림 진짜 많이 주세요 너무 좋아요 ㅠㅠ

 

밥에 막 크림까지 비벼서 먹어도 충분해요 ㅠㅠ

 

 

갈비도 맛있으니까 크게 한 장 더 ㅎㅎㅎ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당면이랑 떡볶이도 너무 맛있었어요!!

 

저희는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강남에서 한식 먹고 싶으신 분들~~~

 

간단하게 조리된 고기 먹고 싶으신 분들~~

 

크림 덕후이신 분들~~

 

여기 추천해드릴게요! ㅎㅎㅎ

 

 

이상 제 돈 주고 가서 먹어본 맛집 후기였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