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름] - 차돌 떡볶이 맛집 / 종로, 종각

2019. 11. 21. 14:14맛집

반응형

"보름" 

 

보름

 

장소: 종각역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2길 8/ 관철동 260)

 

영업시간: 평일 오전 11 : 30 - 저녁 22 : 00

 

Last order: 저녁 21 : 00

 

연락처: 02-738-2088

 

 

메뉴판에 떡볶이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저희는 처음 방문하는 곳이라

안전하게 '차돌 떡볶이'로 골랐습니다.

차돌이 들어가서 맛없는 것은 아직 못 봤기 때문에 ㅎㅎㅎ

 

 

새로 생겨서 그런지

매장이 아주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특히 창가쪽자리가 굉장히 좋아 보였어요 +_+

 

하지만 저희는 'ㄱ'자 자리에 앉았습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마주 앉는 것보다

이렇게 'ㄱ'자로 앉으니 함께 먹기가 훨씬 편했어요!

 

 

한쪽에 셀프바도 준비가 되어있어서

콘샐러드와 피클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저 둘 다 정말 맛있습니다!)

 

 

갑자기 테이블샷 ㅎㅎ

테이블마다 인덕션이 요렇게 준비되어있습니다.

 

근데 다음에 오면

창가 쪽 자리에 앉아야겠습니다.

야경 너무 좋네요 ㅎㅎ

 

 

짜쟌~~

저희가 시킨 '차돌 떡볶이'입니다.

 

추가로 넣은 것이 없는데

튀김이나 당면, 라면 같은 것이

이미 들어있습니다!

 

 

떡볶이를 조금 끓이고 나서

떡을 먹기 좋은 사이즈로 싹둑싹둑 잘라줍니다.

 

 

떡을 다 자르고 나니

재료에 떡볶이 양념이 자작하게 잘 스며들었네요.

 

 

야끼만두에 양념 완전 잘 스며들었어요 ㅠ

너무 좋아요 ㅠ ㅋㅋㅋ

 

요 떡볶이 집은

워커힐 호텔 수석 셰프님께서 운영하신다길래

기대를 잔뜩 하고 갔는데

역시 맛나네용 ㅋㅋㅋㅋ

 

 

종로에서 한식 혹은 분식류 찾으시는 분들

요기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짤을 하나 더 투척하며 ..ㅎㅎㅎ

 

이상 제 돈 주고 가서 먹어본 맛집 후기였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