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스 밥버거] - 햄치즈 밥버거, 치즈제육 밥버거

2020. 1. 9. 11:03맛집

반응형

"봉구스 밥버거" 

 

봉구스 밥버거

 

장소: 배달시켰어요

 

* 가격 *

치즈제육 밥버거 3,800원

햄치즈 밥버거 3,500원

계란 프라이 추가: 500원

콜라 뚱캔: 1000원

 

 

 

요즘 컴퓨터 앞에서 밥을 자주 먹어서

봉구스 밥버거를 애용하고 있습니다

 

우선 햄치즈 밥버거 먼저 공개할게요

 

 

밥도 조미되어 있어서

밥만 먹어도 맛있네요 ㅠㅎㅎ

 

 

 

요기 계란 프라이는 제가 따로 추가했습니다!

 

메뉴 이름이 '햄치즈'라서

참치마요가 조금밖에 안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요!!

 

추가 요금 내고 더 추가할까 하다가

따로 추가 안 했는데

딱 좋았어요

 

 

 

 

이제 치즈 제육을 보여드릴게요!

(다음날 또 바로 시켜먹었어요 ㅎㅎ)

 

 

역시 뚱캔 콜라도 같이 시켰습니다

 

 

이번에도 계란 프라이를 추가했어요

나름 건강하게 먹으려는 노력... ㅎㅎㅎ

 

요건 치즈가 다 녹아내려버렸어요 ^^;;

 

잘 보면 치즈가 맞습니다 ㅎㅎ

 

 

치즈제육 사진이 맵게 나왔는데

생각보다 많이 안 매워서 괜찮아요!

 

혼밥 하시는 분들

봉구스 밥버거 대대대대 강추입니다!!

 

저는 오늘도 시켜먹을 거예요 +_+

 

 

 

이상 제 돈 주고 시켜 먹어본 맛집 후기였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