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집] - 낙지, 곱창, 새우 전골/ 대학로, 혜화 맛집

2020. 10. 14. 17:21맛집

반응형

"낙지, 곱창, 새우 전골 맛집" 

 

개미집 대학로점

 

장소: 종로점 (서울 종로구 대학로 8가길 80/ 서울 종로구 동숭동 1-73)

 

연락처: 02-557-1170

 

 

 

메뉴판에 단독 메뉴들도 많이 있지만

 

저희는 세트를 시키느라

세트가 나와있는 면만 찍었습니다 ㅎㅎ

 

저희는 '2인 낙삼새'로 주문했습니다!

 

요렇게 매장에 큰 창이 있어서

테라스에서 먹는 듯

실내에서 먹는 듯

중간 느낌으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매장 내부에는 좌석이 꽤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테라스 느낌을 즐기기 위해

창가에 앉았습니다!

(사진에 테라스 자리는 잘렸네요 ㅠ )

 

 

요렇게 테라스 좌석 쪽에 셀프바가 있습니다!

 

 

친구 기다리느라 셀프바까지 이리 자세히 찍고 있었습니다 ㅎㅎㅎ

 

드디어 저희 메뉴가 나왔습니다.

 

밥은 비벼먹을 수 있게 큰 그릇에 주신 것 같아요 ㅎㅎ

 

요리를 완성해서 주시는 것이 아니라

자리에서 끓여서 완성해야 하는 것이라

기다리며 또 반찬 확대샷을

이리도 세세히... ㅋㅋㅋㅋㅋ

 

 

빨리빨리....

 

 

 

더 빨리 더 빨리...

 

 

 

완성~~~~!!

 

저희는 매운 걸 잘 먹는 이들이 아니기에

맵기를 1단계로 했는데

색이 엄청 빨개 보이쥬??

 

하지만 그렇게까지 맵지 않아서

딱 적당하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이거 포스팅하면서 사진을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ㅠ

 

그럼 오늘의 후기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이상 제 돈 주고 가서 먹어본 맛집 후기였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