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도인] - 가정식 스테이크, 곱창/ 종로 맛집

2020. 4. 29. 15:45맛집

반응형

"가정식 스테이크 맛집" 

 

 

미도인 종로점

(Shrimp Rose Past)

 

장소: 종로점 (서울 종로구 종로 51/ 종로2가 6 종로타워 지하2층 미도인)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 : 30 - 저녁 21 : 00

브레이크타임: 평일 14 : 50 - 17 : 00/ 주말 15 : 30 - 17 : 00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연락처: 02-3144-8181

 

콘센트 많음/ 주차 가능/ 화장실 내부에 있음

 

 

우선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게요~!

 

원래 '미도인 9첩 반상'을 먹을까 했는데

이건 저녁에만 팔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저희는

곱창 등심 스테이크(M)트리플 스테이크(M)을 주문했습니다!

 

사이즈를 고를 수 있는데

보통 여성은 M사이즈를 먹는다고 쓰여있길래

반신반의하면서 시켰는데

정말 딱 알맞았어욬ㅋㅋㅋㅋ

 

혹시 식사량이 적으신 분들은 S를 시키셔도 될 것 같아요!

 

 

매장은 종로타워의 '종로 서점' 안에 있습니다.

그래서 매장 전용 문이 따로 없고

입구가 이렇게 오픈이 되어있습니당

 

제가 딱 11시 30분에 가서 이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고요

12시가 되자마자 사람들이 엄청 많아져요

입구에 막 줄을 서계시니

조금 일찍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ㅎㅎㅎ

위 사진은 친구가 시킨 '곱창 등심 스테이크'입니다

(저희가 시킨 사이즈는 M입니다)

 

 

곱창이 빨갛게 보여서 매울 것 같지만

매콤? 정도입니다

 

곱창이랑 고기 굽기도 딱 적당하고 넘 맛있었습니다!! +_+

 

 

그다음은 제가 시킨 '트리플 스테이크'입니다

(이것도 M사이즈입니다)

 

트리플 스테이크는 부챗살과 매쉬 포테이토가

함께 나오는 메뉴인데요

(부챗살은 넘나넘나 맛있고요..

매쉬 포테이토는 그냥 그랬어요.. 속닥속닥)

 

이건 함께 제공된 밥인데

그냥 함 찍어봤어요 ㅎㅎㅎ

맛있습니다 ㅎㅎㅎㅎ

 

요건 스테이스 소스입니당

 

노란 호박 스프도 있고요

 

피클과 단무지 등등...

 

계란과 묵?같은 건데요

맛있어요 +_+

 

 

스테이크 접시 한쪽에

이렇게 콩나물과 무, 와사비가 함께 나옵니당!

 

여러분,, 제가 시킨 메뉴가 그런 게 아니라

객관적으로 부챗살 스테이크 이거 넘 맛있었어요 ㅠㅠ

 

맛있는 건 확대해서 한 번 더... 

휴... 블로그 쓰니 또 먹고 싶네여...

저는 곧 또 가려고욬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오픈 키친이라

조리하는 곳도 잘 보여서 위생적으로 안심도 되고

콘센트도 자리 밑에 엄청 많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_+

 

오늘 맛집 도전 대 성공입니다!!

 

 

이상 제 돈 주고 가서 먹어본 맛집 후기였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