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꿀팁] 생일 팝콘 무료 쿠폰

2018. 11. 15. 23:46후기

반응형

"CGV 팝콘 생일 쿠폰 "  -  영화관 꿀팁

 

 


 

 

 

CGV 생일 콤보 쿠폰


수령처: CGV 영화관 ( 자동티켓예매기에서도 수령가능 )

 

쿠폰 대상: 생일 주간에 영화를 관람하시는 분 


유효기간: 생일 일주일 전부터 일주일 후까지. (즉 15일)

 

쿠폰 혜택: CGV 콤보 무료

 

( 8500원 상당 ) 

 

 

 


 

 

오늘 제가 얼떨결에 엄청난 영화관 꿀팁을 알게 되어


얼른 공유해드리려고 집에 오자마자 후다닥 컴퓨터를 켰습니다!!


(아 혹시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계실 수도 있지만요 ^^;;)


꿀팁은 바로 생일 주간에 CGV 팝콘 콤보를 무료로 받는 방법 입니다!!!


저는 생일이 한참 지나서 아예 까먹은 상태로


CGV 앱에서 영화 예매를 한 뒤


극장에 도착해서 아무 생각없이 티켓 출력을 했습니다.


그런데 평소와 다르게 좀 길게 (?) 나오더라구요.


저는 원래 영수증을 잘 안보는 편이여서


티켓만 주머니에 넣고 뒤따라 나온 작은 티켓은 이벤트 응모 이런거겠거니 하고


버리려고 쓰레기통으로 갔습니다.


그런데 오늘따라 뭔가 한번 보고 버리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쑥 훑었는데 ....


대박....


생일 콤보 무료 쿠폰이였습니다!


심지어 오늘이 마지막 날이였습니다!!!!




 

생일 콤보는 위에 메뉴판 중 


CGV콤보 ( 팝콘 L + 음료 M 2개 ) 입니다.


그러나 여기까지라면 대박 꿀팁일 수가 없지요!!


진짜 대박은!!!!


팝콘과 음료를 마음대로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팝콘을 반반으로 바꾸고


치즈팝콘달콤팝콘 이 두 가지로 골랐습니다.


음료수는 콜라 2잔을


자몽에이드오렌지에이드로 바꿨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무료로 변경되다니요 ... +_+


저는 왜 이제 안것일까요...ㅠ ㅋㅋㅋ




 

영화를 보러 온것만으로도 


저는 너무너무 기분이 좋았는데요


이렇게 갑작스러운 서프라이즈 선물도 받게 되어


영화 보는 내내 기분이 얼마나 좋았는지 모릅니다 ㅎㅎㅎㅎㅎㅎ


사랑해여 CGV +_+


( 팝콘을 단짠 조합으로 했더니 저 큰 것이 영화도 끝나기 전에 먼저 끝났더라구요ㅎㅎ )





 

한아름 안고 상영관 앞에서


또 한컷 찍었습니다 ㅎㅎㅎ


이상 강제로 알게 된 영화관 꿀팁 공유를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