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오헤어] 명동 미용실/ 뿌리염색

2018. 11. 17. 14:43후기

반응형

" 명동 준오헤어 "  -  뿌리 염색

 

 

 

 

 

 

준오헤어 ( JUNO HAIR )


장소: 명동 대로

 

소요 시간: 약 2시간

 

 

 

 

 

 

명동 준오헤어 4호점은

 

레스모어 신발 전문점 바로 옆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저는 처음에 엘리베이트를 못봐서

 

왔다갔다 헤맸었습니다 ㅎㅎ

 

 

 

 

 

요 엘레베이터를 타셔야 합니다!!

 

 

 

 

4층에서 내리시면 바로 미용실 안입니다.

 

내리자 마자 데스크가 있고

 

대기실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가운을 입고 제 자리고 향하면서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

 

지금 보니 너무 흔들렸네요 ^^;;;

 

여튼 내부가 아늑하고 아주 좋습니다 ㅎㅎ

 

 

 

 

제가 예약했던 시간에

 

다른 손님들께서 몰리셔서 조금 기다렸는데

 

바로 따뜻한 차와 맛난 프레즐, 초코쿠키를 주셔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기다렸습니다 ㅎㅎㅎ

 

아! 무료 와이파이도 됩니다!!

 

정말 시간이 후딱 갑니다 ㅋㅋㅋ

 

 

 

 

케어를 하는 사이에

 

또 음료수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열기계를 사용하느라 조금 더울랑 말랑 했는데

 

시원한 오렌지 주스를 가져다 주셨습니다 +_+

 

 

 

 

사진을 찍어서 비교했더니 차이가 엄청나네요 ㅎㄷㄷ

 

비포는 제가 시술들어가기 전에 갑자기 사진 생각이 나서

 

후다닥 찍었더니 완전 흔들렸습니다 ㅠ

 

오늘 케어도 같이 해서 그런지

 

제 머리도 윤기를 되찾았습니다 +_+

 

이제 홈케어도 열심히 해서

 

윤기나는 염색머리를 유지해야겠습니다!! ㅎㅎ

 

이상 뿌리 매직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