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B.E.L.T샌드위치

2018. 11. 16. 13:29후기

반응형

" 스타벅스 브런치 "  -  B.E.L.T 샌드위치

 

 

 

 

 

B.E.L.T 샌드위치 ( B.E.L.T Sandwich )


장소: 명동 스타벅스 ( STARBUCKS )

 

가격: 5900 원 


워밍옵션: 원래 데우지 않고 먹는 샌드위치임.

 

열량: 505 Kcal

 

 

 

 


 

명동에 갔다가 갑자기 스케쥴 사이에 시간이 떠서

 

넷플릭스로 시간도 떼우고 끼니도 해결할 겸

 

스타벅스를 찾아 들어왔습니다.

 

원래 먹던 샌드위치가 없어서 직원분께 여쭤봤더니

 

매장마다 샌드위치 종류가 다르게 들어간다고 하네요?!!

 

그래서 처음 B.E.L.E 샌드위치를 시켜보았습니다!!

 

호밀빵 안에 토마토와 계란, 치즈, 베이컨이 팍팍 들어가있습니다.

 

 

 

 

 

하나만 꺼내서 보았더니

 

빵이 두꺼워서 샌드위치가 컸던게 아니고

 

정말 재료들이 꽉차서 부피가 큰거였습니다.

 

특히 토마토가 많이 들어있어 상큼하구 맛있었습니다!

 

 

 

 

 

 

 같이 시킨 카라멜라떼도 한번 찍어 봅니다 ㅎㅎ

 

요즘 종이빨대를 주는 지점도 있고

 

아직 플라스틱 빨대를 주는 지점도 있는데요.

 

이렇게 종이 빨대를 사용하게 되니

 

제가 뭔가 환경보호에 작은 보탬이 된듯한 기분이 드네요 : )

 

 

 

 

명동 스타벅스는 창가 좌석이

 

아예 창문을 바라보게 되어 있어서

 

샌드위치를 먹을 때 남의 시선 의식할 필요없이

 

와구와구 먹을 수 있어서 참 편했습니다 ㅎㅎㅎㅎㅎ

 

그런데 넷플릭스로 영화 한 편을 다 볼때까지

 

저 샌드위치를 다 먹지 못했습니다..

 

조금 남기고 일어섰습니다 ㅠㅠ

 

(이제와서 치즈 막 꽉차있던 부분 남긴것이 생각나네요..흑 ㅠ)

 

여튼 샌드위치가 생각보다 양이 많습니다 ^^;;

 

이상 스타벅스에서 먹어본 브런치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