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더히트>, 깐깐한 FBI 요원과 욕쟁이 열혈 형사가 만났다!

2020. 8. 9. 13:56영화

반응형

영화 < 더히트 > 후기

 

 

더히트

 

코미디, 액션, 범죄, 어드벤처, 블록버스터/2013년 개봉/ 117분/ 미국/ 15세 관람가

 

폴 피그 (감독)/ 산드라 블록(사라 애쉬번 역)/ 멀리사 매카시(섀넌 뮬린스 역)/

 

데미안 비쉬어/ 말런 웨이언스/ 마이클 래퍼포트/ 제인 커틴/ 스포큰 리즌스/ 댄 베케달

 

 

 

내용 요약 ( 스포 살짝 있어요 )

  

"유독 똑똑하고 깐깐한 나머지 동료들에게 따돌림을 당하는 FBI 요원 사라.

승진을 위해 악명 높은 마약 사범 라킨을 잡으러 보스턴으로 떠난다.

그곳에서 라킨을 쫓던 중

우연히 보스턴의 욕쟁이 열혈 형사 섀넌을 만나게 된다.

성격이 달라도 너무 다른 둘이 동시에 라킨을 쫓게 된 것.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서로 만나자마자 경멸하듯 대하지만

같이 다니면 다닐수록 손발이 척척 맞아간다.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던 것도 잠시

둘은 의문의 장소에서 손발이 묶인 채 마지막 인사를 건네는데... "

 

 

항상 빈틈없이 사건을 해결하는 사라와

그를 질투하는 동료들... ㅠ 의 모습입니다 ㅠㅠ

 

하지만 사라는 동료들 질투는 아돈케어~ ㅋㅋㅋ

우연히 발견한 승진 기회를 잡기 위해

또다시 눈이 반짝반짝 +_+

 

마약 범죄단체 우두머리인 라킨을 잡으러

보스턴으로 곧장 떠납니다.

 

그 시각 보스턴의 욕쟁이 열혈 형사 섀넌은

다소 과격하고 정확하게(?) 범죄자를 소탕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보스턴 경찰서에서 만난 섀넌과 사라는...

만나자마자 몸의 대화를 먼저 나눠버리는 ㅋㅋㅋㅋ

 

그리고 서로 경멸하지만 어쩔 수 없이

리킨을 잡기 위해 파트너가 됩니다.

 

함께 라킨을 쫓는 그들....

아니... 둘이 파트너면 반씩 서로 닮아갈 줄 알았는데

섀넌화 되고 있는 사라 ㅋㅋㅋ

 

나중엔 사라가 둘이 되어버리는 매직... ☆

 

 

서로 호흡을 잘 맞춰간다 싶었으나

섀넌의 가족이 공격을 당하면서

섀넌과 사라는 갈라서게 되고...

 

그리고 섀넌은 복수를 위해 혼자 라킨을 쫓아갑니다.

 

 

그러나 한번 파트너는 영원한 파트너...

나란히 어딘가에 붙잡혀 버리는...

 

과연 사라와 섀넌은 무사히 목숨을 구하고

라킨을 잡을 수 있을까...?

 

 

영화 '스파이'를 재밌게 보셨던 분들이면

이번 영화 '더히트'도 재밌게 보실 것 같습니다!

저는 우연히 클릭했다가 아주 재밌게 보았습니다 ㅎㅎㅎ

 

그럼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이상 제 스스로 클릭해서 본 영화 감상 후기였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