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다이어리] 2020년 다이어리 후기

2019. 11. 13. 13:04후기

반응형

 "레인보우 2020년 다이어리 후기"

 

 

레인보우 2020년 다이어리(스몰 사이즈)

 

가격: 9000원 (지금은 8천 얼마로 떨어졌네요..ㅠ)

크기: 90 X 157 mm (스몰 사이즈)

색상: Lavender

구분: 날짜형 다이어리

 

 

드디어 택배가 왔습니다 ㅎㅎㅎ

다소 우발적으로 구매한 2020년 다이어리인데요

올 해에는 좀 큰 사이즈의

아르디움 다이어리를 구매했었는데

휴대하기가 조금 힘들더라고요

(다이어리 안 쓴 거 합리화하는 중입니다^^;;) 

 

그래서 이번엔 작은 걸로

다이어리 쓰기 재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어서 다이어리 사진을

후다닥 올려보겠습니다!!

 

 

택배를 개봉하면 요렇게 주문확인서 겸

교환&환불 서류가 들어있습니다

 

 

뾱뾱이를 제거하면 요렇게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위 사진을 잘 보세요!

저 사진 속 다이어리 색상이

실물과 거의 비슷합니다!

(저는 Lavender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실물로 보니 정말 작아서

한 손에 쏙 들어옵니다 ㅎㅎㅎ

갤럭시 노트를 잡는 기분이네요 ㅎㅎ

 

 

똑딱이도 누군가 궁금해하시지 않을까 싶어서

확대 샷으로 찍어보았습니다 ㅎㅎㅎ

헐겁지 않게 딱 잘 닫아집니다!

가방에 다이어리가 굴러다녀도

내지가 구겨질 걱정이 없겠어요!ㅎㅎ

 

 

이제 가장 중요한

내지를 구경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참고로 요 다이어리는

월별 스케쥴 뒤에 일주일 단위의 스케쥴이

바로바로 붙어있습니다!

 

 

내지 속의 첫 장을 넘기면

2020년의 달력과

그 해의 목표를 적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걸 넘기고 나면

일 년의 스케줄을 간단하게 표시할 수 있는

이거 뭐라고 해야 하죠...?

여튼 일 년의 기념일을 미리 표시해두면 좋겠네요ㅎㅎㅎ

 

 

그 다음장부터는 본격적으로

월별 스케줄을 표시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레인보우 2020년 다이어리는

2019년 12월부터 기록할 수 있습니다

 

 

글씨체가 너무 귀여워서

확대 샷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12월 먼슬리 플래너를 넘기고 나면

일주일 단위로 기록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여기서 좋은 것!!

달력이 한편에 표시되어 있어서

날짜 헷갈릴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달력도 귀여우니까 확대 샷 ㅎㅎ

 

 

그렇게 쭉쭉쭉

먼슬리 플래너와 위클리 플래너를 지나면

다이어리가 거의 끝이 납니다.

저는 다이어리 뒷부분에 있는

노트 공간이 많은 것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다이어리가 얇은 것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ㅎㅎㅎ)

요 다이어리는 거의 스케줄 공간으로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은 노트 공간은

딱 5장이 붙어있습니다 +_+

너무 좋아요 ㅎㅎㅎ

 

 

노트 공간을 지나고 나면

다이어리 주인의 정보를 쓰는 곳이 나오면서

내지가 끝이 납니다!

 

 

요렇게 정말 끝~!

 

 

 

크기 비교하시라고 저의 마우스를

정 가운데에 올려보았습니다 ㅎㅎ

 

마우스가 굉장히 커 보이는데

절대 노노 ...

마우스도 작고 앙증맞아요ㅎㅎ

 

 

근데 제가 다이어리 사진을 찍다가

2020년 12월달 부분쯤 알게 된 것이...

다이어리가 180도로 잘 펴진다는 것입니다 ㅎㅎ

 

맨 위에 2019년 12월 부분의 사진을 보시면

제가 막 다이어리 케이스로 한쪽을 누르며

소중하게(?) 사진을 찍었는데...

 

찍다 찍다 지쳐서 다이어리 가운데를 한번 눌렀더니

0.0 ???

그냥 딱 펴지네요???

개봉했을 땐 다이어리가 너무 소중해서

과하게 아꼈나 봐요 ^^;;

 

 

후기를 마치려다 보니

측면 사진이 없는 것 같아서

갑자기 찍었습니다 ㅎㅎㅎ

다이어리 커버의 마감이 깔~끔합니다!

 

자꾸 이 다이어리 칭찬해서

서포터즈 같은 기분이 들지만요

 

제 돈 주고 사서 쓰는 후기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쿠팡에서 더 싸게 팔고 있길래

링크 걸어둡니다!

다들 저렴하게 득템하세여~~ ㅎㅎ

 

 

이상 제 돈 주고 산 다이어리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