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마우스] 무소음 마우스 리얼 후기

2019. 10. 12. 11:33후기

반응형

아이리버 무소음 마우스 후기

 

출처: 아이리버 홈페이지

 

아이리버 V10 무소음 마우스

 

가격: 1만 원 초반

무게: 50g

크기: 100 X 60 X 40 mm

인터페이스: USB 수신기

구성: 마우스, 수신기, AA 건전지

 

 

 

주로 외부에서 일을 하는 저에게

마우스는 정말 애증의 물건입니다 하...

맨날 나가보면 다 챙겨 왔는데 마우스만 빠진...

가장 중요한 장비 중 하나인 마우스를...ㅠ

 

매번 급한대로 주변 매장에서

가장 싼 마우스를 사서 쓴 게 몇 번입니다.

가격도 싸고 움직임에도 문제가 없지만

생각지 못한 문제가 있더군요.

바로 '딸깍' 클릭 소리입니다 ㅋㅋㅋㅋ

조용한 공간에서 제 마우스 소리만 너무 커서

클릭을 못하겠더라고욬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클릭을 계속해야 하는 일을 하기 때문에 ^^;;)

 

 

그래서 아예 외출 가방에 넣어둘

서브 무소음 마우스를 주문했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ㅎㅎ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위에 사진들은 마우스가 패키징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아주 심플하게 되어있고

건전지도 안에 들어있었습니다.

 

 

짜쟌~~

포장을 뜯은 실제 모습입니다!

색상은 조금 더 분홍분홍 합니다.

맨 위에 첨부했던

아이리버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이미지 속의 색상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 지금 바닥 사진을 올렸더니

딱 실제 색상과 비슷하네요!!

실제 받아보시면 이 색상입니다!

바닥까지도 아주 귀엽네요 ㅎㅎ

 

 

바닥에 있는 뚜껑을 열어보면

건전지와 USB 수신기가 들어있습니다.

건전지는 AA타입 1개가 들어가네요.

이제 사용을 하려면

저 건전지 위에 있는 투명 필름을 제거해야 합니다.

 

 

한 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라 좋기도 한데

뭔가 윗면이 볼록해서

손바닥에 착 감깁니다.

이래서 인체공학적이라고 했군요ㅎㅎㅎ

계속 납작한 마우스만 쓰다가

요걸 쥐었더니 확실히 더 편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손등 자체가

둥글게 굽어져 있어서

클릭을 할 때 위에서 아래로 누르기 좀 더 편합니다.

납작한 마우스를 쓸 때는

제 힘으로 손을 둥글게 버티면서 클릭을 했었나 봅니다.

지금이 훨씬 편하네요 ㅎㅎ

 

아 근데 진짜 좋은 것은 소리가 안 납니다!! ㅎㅎㅎㅎ

진짜 저만 들리게 뭔가 득 하는 소리는 있지만

저도 들으려고 하지만 않으면 잘 안 들립니다.

이제 어디서든 팍팍 클릭할 수 있겠어요 +_+

 

가격도 저렴한데 무소음이라

저는 이거 망가지거나 잃어버리면

재구매할 의사 있습니다!!

 

 

 

 

아이리버 무소음 무선 마우스 EQwear-V10, 핑크

이상 제 돈 주고 산 마우스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