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센서 휴지통] 충전식 노터치 휴지통/ 욕실용 휴지통

2020. 10. 29. 16:28후기

반응형

충전식 스마트 휴지통

 

 

자동 센서 충전식 스마트 휴지통

 

용량: 11L

크기: 30 X 15 X 30 cm

전원: USB 충전

구매처: smartstore.naver.com/ninihomes/products/5188807172

 

스마트 센서 자동 개폐 휴지통/ 모션 컨트롤 다용도 휴지통/ 충전식 노터치 휴지통 : 니니홈즈

깔금한 모던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휴지통, 좁은 공간에 두기 좋은 노터치 센서 휴지통, 침대 옆에 두고 쓰기 좋은 충전식 자동 센서 휴지통

smartstore.naver.com

 

 

 

저희 욕실은 변기와 벽 사이가 아주 좁아서

그냥 작은 오픈형 휴지통을 사용했었는데요

드디어 드디어 저의 성에 차는!!

뚜껑이 있는 휴지통을 찾았습니다!!!ㅋㅋㅋㅋ

 

심지어 자동 센서가 있는 신식 휴지통입니다 ㅎㅎㅎ

 

스마트 휴지통의 구성품은 요렇게 되어있고

충전식 휴지통이라 5핀 충전 선이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ㅎㅎ

 

 

 

저는 충전식으로 주문을 했는데

건전지 끼우는 공간이.... 나타났습니다.... 이건 무슨.....

 

라며 망한 줄 알았는데 ㅋㅋㅋ

다행히 뒤에 충전잭을 꽂는 곳이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건전지용이랑 생산을 같이 하나 보네용??

 

여튼 저는 건전지 챙기는 것이 귀찮아

충전식으로 주문했습니당 ㅋㅋㅋ

 

충전기를 꽂고 나면 센서 있는 곳에 빨간 불이 들어옵니다!

(빨리빨리... 얼마나 잘되나 궁금쓰...)

 

 

충전을 하는 동안 크기를 단번에 실감할 수 있도록

책상에 있던 하늘보리를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

 

 

저는 욕실 변기랑 벽 사이가 좋아서

얄상한 휴지통을 찾고 있었는데요

요 휴지통은 딱 제가 원하는 사이즈네요 ㅎㅎㅎ

 

기다리지 못하는 한국인은...

이렇게 손으로 강제로 뚜껑도 열어봅니다 ㅎㅎㅎ

 

아직 충전 중이라 빨간불이지만

충전이 완료되면 녹색으로 바뀝니다! ㅎㅎ

 

그리고 센서 옆에 보면 작은 버튼이 하나 있는데요

요게 센서를 켰다 껐다 하는 버튼이라

처음 휴지통을 사용할 때는 저 버튼을 꿀 눌러서

센서를 켜줘야 합니다!

(이 정도로 눌러도 되나? 싶게 엄청 꾹 눌러야 합니다 ㅎㅎ)

 

그리고 수동으로 휴지통을 사용하고 싶을 때도

저 버튼으로 센서를 끄면 일반 휴지통처럼 쓸 수 있습니다!

 

 

 

드디어 충전을 끝내고

센서를 테스트해보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다른 휴지통은 오픈만 센서인 것도 있더라고요?!

근데 이건 몇 초 후에 스스로 닫힙니다!

 

 

 

 

오예~!

화장실에 아주 딱 맞습니다!! 

이게 뭐라고 기분이 너무 좋네요 ㅎㅎ

 

그동안 인터넷으로 휴지통 쇼핑하느라 많이 힘들었는데

너무 뿌듯합니다 ㅎㅎㅎ

 

 

그럼 오늘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이상 제 돈 주고 산 센서 휴지통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