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커피] - 앙버터 식빵, 비엔나 커피 / 익선동 카페

2019. 3. 25. 17:41맛집

반응형

"서울커피"  - 앙버터, 비엔나 커피

 

 

 

 

 

 

 

 

 

 

 

서울커피 ( Seoul Coffee )

 

장소: 익선동 (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33-3/ 익선동 166-31 서울커피 ) 

 

영업시간: 매일 정오 12 : 00 - 저녁 22 : 30 

 

연락처: 02-6085-4890

 

화장실 건물 내

 

 

 

 

 

 

서울커피의 간판은 이렇게 처마 밑에

 

작게 달려있고

 

심지어 회전을 하기 때문에

 

지도를 잘 보고 찾아가셔야 합니다.

 

 

 

 

 

 

 

 

 

 

익선동 특징이죠! 한옥을 개조해서 매장을 운영하는!!

 

그래서 입구부터 한옥 느낌이 물씬 납니다 ㅎㅎ

 

들어서면 마당이 나오면서 더더더더욱

 

유니크하고 멋진 한옥의 모습이 나타납니다!

 

 

 

 

보이시죠?

 

이렇게 한옥한옥한 마당에

 

에스프레소를 뽑는 머신 소리가 납니다 ㅋㅋㅋㅋ

 

 

 

 

 

 

 

 

저기 마당에 작게 창고 같은 공간에!

 

평상이 깔려있는 저곳에! 자리를 잡고 싶었으나

 

인기가 많아서 저희는 한옥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다음엔 저기에 꼭 들어가 보고 싶네요 ㅎㅎ

 

 

 

 

 

 

벨이 울리면 마당으로 나가 음식을 가져옵니다 ㅎㅎ

 

저희가 시킨 메뉴는 비엔나커피와호박식혜,

 

 

앙버터 식빵, 순우유 아이스크림입니다.입니다.

 

 

 

 

 

 

 

 

 

 

 

 

 

 

모형이 있길래 찍어보았습니다 ㅎㅎㅎ

 

이제 진짜 저희가 시킨 메뉴의

 

리얼 비주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비엔나커피의 모습입니다.

 

위에 하얀 크림이 있는데

 

우유 거품이 아닙니다!!

 

생크림이나 뭔가 치즈크림? 같은 크림이 올려져 있습니다.

 

안에는 아메리카노가 들어있습니다.

 

저는 처음 먹는 거라... 위에 거품을 확 떠먹었더니

 

친구가 맛있게 먹는 방법은

 

위에 크림을 냅둔 채 그대로 커피를 마시는 거라고 알려줬습니다.

 

 

 

 

그다음은 호박식혜입니다.

 

얼음이 동동 떠있는 호박 식혜는 이름 그대로

 

평소에 먹어본 그 달달한 호박맛이 나는 식혜입니다.

 

 

 

 

 

 

그리고 계획에 없었으나 갑자기 시켜본

 

순우유 큐브 아이스크림입니다.

 

예상되시죠?? +_+

 

신선하고 고~~소한 우유 아이스크림 맛입니다!!

 

 

 

 

마지막으로 오늘의 주인공!!

 

앙버터 식빵입니다.

 

요 앙버터 식빵은 버터를 꾹꾹 눌러 먹어야 한다네요! ㅎㅎ

 

 

 

 

 

이렇게 버터를 꾹꾹 눌러서

 

집어넣어 줍니다.

 

누르다가 못 참고.... 모서리 한 입 했습니다.. ㅋㅋㅋㅋ

 

 

 

 

 

 

버터가 실온에서 슥 녹으면서

 

팥과 잘 어우러집니다 +_+

 

저거 하나 정말 금방 먹습니다 ㅠㅠ

 

JMT +_+

 

  

 

익선동으로 봄 나들이 가시는 분들께

 

서울커피를 추천드립니다!!!

 

매장 분위기도 너무 좋고

 

메뉴들도 다 맛있었습니다!!! +_+

 

 

 

 

 

 

이상 제 돈 주고 가서 먹어본 맛집 후기였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