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온탑] - 광화문 카페/ 아쌈 밀크티

2019. 3. 5. 14:32맛집

반응형

"헤븐 온 탑"  -  광화문 카페

 

 

 

 

 

 

  

헤븐 온 탑 ( Heaven on Top)

 

장소: 광화문 (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청진동 246 D타워 4층 ) 

 

연락처02-2251-8488

 

주차 가능(무료주차는 2시간)/ 화장실 건물 안

 

 

 

 

 

'헤븐 온 탑'은 제가 광화문 디타워에 가면

 

항상 방문하는 카페입니다.

 

손님이 늘 많지만 따로 웨이팅을 받아주시는 것이 아니라

 

그냥 기다렸다가 자리가 나면 후다닥 가서

 

자리를 잡으셔야 합니다 ㅎㅎㅎ

 

넋놓고 기다리시면 영영 앉을 수 없습니다 ㅠ ㅋㅋㅋ

 

이 날은 아이스 아메리카노아쌈 밀크티를 시켰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시겠지만

 

음료 메뉴가 상당히 많아서 늘 고르는 데에

 

시간을 많이 쓰게 됩니다 ㅎㅎ

 

 

 

 

 

 

들어가는 입구의 모습입니다.

 

따로 문이 있지 않아서 오며 가며 카페 좌석 상황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ㅎㅎㅎ

 

 

 

  

 

 바리스타분들이 계산대 옆에서 분주하게

 

음료를 만들고 계십니다.

 

 

 

 

 

 

 

케잌도 아기자기하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아까 입구에서 보인 테이블 외에

 

매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숨겨진(?)

 

테이블이 조금 더 있습니다.

 

창밖도 보이고 분위기가 더 좋아보입니다+_+

 

 

 

 

 

저희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쌈 밀크티

 

금방 나왔습니다.

 

아메리카노도 맛있었고

 

밀크티도 달달하니 괜찮았습니다!

 

이상 제 돈 주고 가서 마셔본 카페 후기였습니다 : )

반응형